구리 수택2동 재개발조합, 취약계층 위해 사랑의 쌀 270㎏ 기탁 - 신아일보
기사 프리뷰
구리시 수택2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이 정기총회 축하 화환으로 모인 쌀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구리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4일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쌀 270㎏(10㎏ 25포, 20㎏ 1포)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지난 21일 열린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보내온 쌀 화환으로 마련됐다. 기탁된 쌀은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나눔을 추진했다. 개발사업을 추진하는 과정에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허현수 조합장은 “정기총회를 축하해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정희 수택2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받은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나눔의 가치가 지역사회 곳곳에 확산할 수 있게 하겠다.”라고 전했다.
언론사 원문은 새 창에서 열립니다. RDRC에서는 제한된 프리뷰와 관련 지역 정보를 중심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