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9구역, 의정부2동주민센터에 백미 15포 기부 - 한국주택경제신문
기사 프리뷰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이성숙)이 지난 23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조미경)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5포(10kg 단위)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 활동으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조합은 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이성숙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더불어 사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조미경 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소중한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동 404-13번지 일대 의정부9구역은 지난 20일 총회를 열고 포스코이앤씨를 시공자로 선정했다. 앞으로 지하3~지상45층 아파트 1,850세대(임대 93세대 포함)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기부했다. [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이성숙)이 지난 23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
언론사 원문은 새 창에서 열립니다. RDRC에서는 제한된 프리뷰와 관련 지역 정보를 중심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