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9구역, 의정부2동주민센터에 백미 15포 기부 - 한국주택경제신문

재개발 뉴스 실거래가 보기
한국주택경제신문 제공 이미지

원문에서 이미지 보기 가능

기사 프리뷰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이성숙)이 지난 23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조미경)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5포(10kg 단위)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 활동으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조합은 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이성숙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더불어 사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조미경 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소중한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동 404-13번지 일대 의정부9구역은 지난 20일 총회를 열고 포스코이앤씨를 시공자로 선정했다. 앞으로 지하3~지상45층 아파트 1,850세대(임대 93세대 포함)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지을 계획이다.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기부했다. [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9구역 재개발조합(조합장 이성숙)이 지난 23일 의정부2동주민센터(동...

Original Source 한국주택경제신문

언론사 원문은 새 창에서 열립니다. RDRC에서는 제한된 프리뷰와 관련 지역 정보를 중심으로 제공합니다.